블로고스피어에서 요즘 계속 눈에 띄는 이고 테스트를 볼 때마다 나도 한 범 해 볼까- 하다가 파폭에서는 안 돌아가는 발칙한 사이트에서 제공되길래 굳이 IE를 켜서 하기 보다는 그냥 버럭! 뭐 이딴 사이트가! 하면서 그냥 닫고 말았다가 오늘은 그냥 해 보았다. =_=;;;

그런데 결과를 읽어 보니,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면 좋을까? 라는 분석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거라...
그래서 궁시렁 게시판을 찾아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해 보니 글이 딱 하나 걸리는데, ㅋㅋㅋ
정확히 4년 전에 나는 이 테스트를 해 봤던 것이다! ㅋㅋㅋ

바로 이 궁시렁 : 성격 진단

결과도 똑같이 무난함이 최고, 침묵은 금이다 타입이었다. ㅋㅋㅋ


아니, 그런데!
이 유쾌한 우연함에 포스팅하려고 다시 테스트를 해 보니,

자꾸 이 결과가 나오네... -_-;;;


혼은 없고 껍데기뿐인 생활방식 타입 -ㅇ-;;;

▷ 성격
의지나 이상 같은 것이 전혀 없는 타입입니다. 타인의 비위를 맞추느라 자신의 욕구를 무리하게 억누르며 매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생생한 본능적 욕망을 상실하고 있는 타입이며... (너무나 참혹한 성질이 줄줄이 언급되어 있어 상쾌한 정신 건강을 위해 과감히 생략)

▷ 대인관계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연 좋을까?)
  • 연인, 배우자 - 상대방이 여성이고 이 쪽이 느슨한 성격이라면 궁합이 좋아 상당히 잘 해 나갈 수 있습니다. 역으로 남성이 이 타입이라면 기개가 없다는 점 때문에 포기를 하는 여성들이 많지 않을까요?
  • 거래처고객 - 당신이 예스맨으로 삼을만한 상대입니다. 상대방이 하청업자로서 출입하는 경우에는 매우 원활한 관계가 되어 줄 것입니다.
  • 상사 - 전혀 의지할 수 없는 상대입니다. 지위는 반대지만 이 쪽이 주도권을 쥐고 일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당신 개인의 좋고 싫음으로 행동하는 일이 없도록 자제하십시오.
  • 동료, 부하직원 - 상대방이 마치 당신의 몸종과 같은 입장이 되는 경우가 많겠군요. 하지만 이런 관계로 두어도 좋을지 신중히 생각해 보십시오.


참나... 아니거든요...? (그런데 왜 자꾸 이게...??)
뭘 잘못했길래 이런 결과가 나오는지 자꾸 이리 저리 바꿔보아도 원래 했던 결과가 안 나와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말아버렸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