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만우절이라고 여러 사이트에서 깜찍한 장난질을 하고 있다. 구글 코리아에서는 검색어로 끝말잇기를 한다길래, 평소에 구글 코리아에 갈 일은 없지만(한국 시장에서 구글이 죽 쑨다는 것도 구글 코리아를 쓰는 사람이 없어서가 아닐까...? 구글닷컴이야 정보의 바다를 헤집는데 꼭 필요한 오리발이지만 한국어로 된 정보를 구글 코리아에서 찾을 필요는 없잖아?) 사뿐히 Go to Google Korea를 눌러봤다.

오호... 정말 끝말잇기네? 몇 번 차례가 돌다가 끝말잇기의 쐐기를 박는 원소 이름을 댔다. ㅋㅋㅋ
그랬더니-


이게 뭥미! ㅋㅋㅋ 슘바꼭질은 그렇다 치고 튬바꼭질은 뭐임! ㅋㅋㅋ 왜 이랬다 저랬다임! ㅋㅋㅋ
랜덤인가보다. ㅎㅎㅎ

아 빨리 나가야지.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