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흡연석에 앉아서 온갖 유독 가스를 들이마시느라 뾰로통한 표정을 짓는 게 아니에요.


지구본 박물관(관련 궁시렁이 언제 올라올 지는 장담할 수 없음)을 다녀와서 목도 마르고 배도 고파서(점심을 걸렀음) 케익이 맛있다는 아이다에 가서 케익이랑 아이스커피를 시켜서 먹고 있다가 H&M에서 단돈 5 유로에 득템한 모자를 찍어야겠다는 엉뚱한(응?) 생각에 혼자서 카메라를 들고 팔다리가 오그라드는 생쑈를 해봤지만 뜻하지 않게 *부녀 욕*으로 검색어 상종가를 치고 있는 어느 밝힐 수 없는 블로그의 쥔장께서 지긋이 일러 주신 대로 문디 손밖에 보유하지 않은 궁시렁은 셀카와는 영 친해질 수 없는 모양이다. ㅡㅡㅋ 정말 기분 나빠서 째려보는 거 아님. 팔을 어떻게 뻗어야 얼굴이 다 들어갈 수 있는지 궁리하는 표정임.

미리 자진납세하는 의혹 : 뽀샵 CS2의 어두운 영역/밝은 영역 기능이 아니었다면 모자는 그냥 검은색으로 보였을 거에요. ㅋㄷ
얼굴의 잡티는 죄다 지우고 깔끔한(역광이라 뽀얗게는 하지 않았... 쿨럭...;;;) 피부로 사진을 올린다는 것은 이미 밝힌 바 있으니 굳이 재방송하지는 않습니다. ㅋ (면도도 뽀샵으로 한다면 믿으시겠습니꽈? ㅋㅋㅋ)

이러고 있따 ㅡㅡㅋ

거울로 보면 자연스럽게 표정을 짓고 있는데 그걸 혼자서 찍으려고 하니 될 턱이 있나- 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