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도 이거 비스무리한 대회를 열었던 것 같은데- 아 맞다. 대학생만 참여할 수 있는 검색 대회를 했었지. (링크를 눌러보니 맙소사- 검색 대회를 지금도 하고 있었따!!! 아 왜-??(구글토픽 홍보용인가보군)) 하여튼 이번에도 비슷한 포맷으로 검색대회를 진행하는데(이데일리와 제휴한 행사가 끝나고 바로 이어지니 무슨 이벤트가 줄줄이 비엔나같다 ㄲ), 사실 정말 진심으로, 왜 하는지 모르겠다. @_@ (이런 이벤트로 사용자가 좀 늘어나긴 하나... ... ...?)

그냥 지나칠 수도 있지만 상품 중에 전등 겸용 라디오(매일 15명)랑 구글 티셔츠(4주 동안 매일 참여한 전원)가 있길래 푸훕- 하고 웃음이 나서(물론 뇌만 웃었고 얼굴 근육은 움직이지 않았음 ㄲ) 궁시렁대봤따. 구글이 검색 대회에만 열을 올리고 텍큐닷컴 피드백 따위는 유통기한 지난 화장품 샘플 취급한다고 투덜대는 거 절대 아님.




+ 레알 궁금한 점. 왜 구글은 아직도 굴림을 고집하는 거지??? 내 시신경을 보호하고 이 블로그의 디자인이 타락하는 것을 막기 위해 뽀샵질을 해서 올렸기 망정이지(왜 이렇게 오바하냐구요? 전 궁시렁이니까요. (응?)), 이벤트 페이지에 가 보면 저 하늘색 박스의 스타일은 font-family:굴림, Arial, sans-serif;font-size:12px 로 지정해 놓았다. 아 왜-??? 딱히 이번만 그런 게 아니고 구글은 굴림을 너무 선호하는 것 같다. 꼭 굳이 그렇게 '저흰 외국계에요'라고 티내지 않아도 될텐데.


++ 노파심에서 하는 말인데, 저는 텍큐닷컴을 꾸준히 애용하고 떳떳하게 구글 티셔츠 입고 다니고 GFC에도 두 번이나 다녀온 열혈사용자(aka 조금만_더_진행되면_구글빠.html)랍니다. 잇 to the 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