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ㅠㅠ 내가 티스토리에 가입한 게 2008년 5월인데, 그 때도 이미 궁시렁이라는 닉네임을 쓰던 사람이 있어서 실명을 사용했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아마 그랬을 것 같다.
  • 댓글과 트랙백 분리(이건 텍큐닷컴의 장점 ㅋ)
  • 태그 알파벳 대소문자 표기 : 텍큐닷컴에서는 그래도 내가 초창기 사용자라서 내가 입력한 태그를 남들이 사용했어야 하는데, 여기는 반대로 되다 보니 내가 일부러 대소문자 가려서 넣은 태그도 무력화 ㅡㅡ;;; ㅋ
  • 글 작성 레이이웃이 너무 다름 (예전엔 텍큐닷컴한테 글 작성 칸 좀 키워달라고 그렇게 노래를 불러 놓고... 이젠 너무 넓다며 투덜?)
  • 분명 티스토리 공통 적용 css파일이 있을텐데 보이지 않음. 있긴 있음. css를 아무리 수정해도 꿈쩍하지 않는 것이 그 증거.
  • <s_error> 미지원.
  • 메뉴바는 로그인을 해야만 나오는데 처음엔 텍큐닷컴처럼 로그인 여부에 관계없이 메뉴바가 보이는 줄 알고 한참 찾았다. -_-ㅋ 로그인하면 원래 블로그화면이 아니라 관리자 화면으로 이동하는 것도 불편하다. 댓글 달려고 로그인했는데 관리자 화면으로... ~_~
  • 자기네 로고 파일도 배포 안 함. 스킨 만들게 png 파일 달라고 문의했더니 한참 있다가 거절 당함.


  • 계속 추가 예정.